이미 결정나고 발표시점만 저울질하는건데. 야당은 국민들

보수 장기화의 증상 (범죄, 자살, 살인, 사고 등은 통계로 증명) - 정치인, 공무원, 경제인 및 국민까지도 부정부패, 비리 증가 및 일상화 - 복지 축소 및 소득분배 불균형 - 자살 증가 - 살인 사건, 강력 범죄 및 묻지마 범죄 증가 - 사건사고 및 안전사고 증가 - 도덕성 추락 - 인명 경시 - 법질서 문란 : 원칙 없는 법, 그때 그때 다른 법적용 - 행동장애 분노 증가 - 기회주의 만연 미국 107년간의 통계. 보수일 때 위기.


역사교과서 국정화는 좌편향 역사학자들이 만들어낸 괴물임


나중에 국정교과서에서 일본의 일왕을 천왕이라고 가르치겠다,,


그냥 지들 입맛에 안맞으면 국민분열 좌편향된거고 지들 입맛에 맞는건 국가를 위한거고 국민통합이란거지뭐 ㅋㅋ 쟤네 애비들이 했던 짓 미화시키려고 별 쇼를 다하네


국민 통합? ㅋㅋㅋ 무슨 말같지도 않은 소리를 하고 자빠졌어..


그래서 충격상쇄용아이템으로 아이유열애기사를 내놓았다는거아녀~ㅋㅋㅋ


아...이 나라는 어찌될꼬?? 나를 포함한 이나라 백성들은 언제나 약하다. 잘못된 것을 알면서도 다른 나라 사람들처럼 거세게 저항하지 않는다. 젊은이들의 목숨을 건 민주화 투쟁은 이제 '빨갱이'가 실제로 존재했다고 주장하는 이들로 인해 왜곡되고 점점 그에 동조하는 세력도 늘어나겠지. 기득권은 힘으로 진실을 덮고 거짓을 계속 주장하여 진실로 바꾸려하는데 그러한 정신은 일본의 그것과 무엇이 다를까? 수백의 사람이 허망하게 죽어가는 걸 전국민이 생중계로 지켜봤지만 그것은 분명 인재였지만 책임지는 이 하나 없고 진실을 외치는 유가족은 역적으로 몰리는 나라. 그에 동조하는 메마른 사람들. 항상 같은 과오가 반복되지만 변하는게 없기에 이 나라 젊은이들은 새로운 삶을 꿈꾼다. 애국심이 없다고 욕하지 마라. 다 떠나고 나라가 사라지면 그 또한 역사의 한부분이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