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k리그 우승 한국의 대표감독 황선홍감독을 국가대표

일본 저 놈들 우리와 싸워 이겨서 브라질에서 패배에 대한 위안 삼으려는 수작이다 .. 어째든 한 판 붙자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답도 안나오는 두팀이 멀한다고 브라질월드컴이후 잴잼없는 경기로 남고싶어서 그랴


이번에 축협과 홍명보에게 너무 실망이다. 6-0 대패 기대합니다. 퐈이아~~~


야 아마추어 선수들로 무슨 평가전에야? 집어쳐~ 아까운 손흥민 건들지 말고


궁금하지도 않다. 어차피 일본한테 2:0으로 질거.


지금부터 괜찬은 외국인 감독 써서 4년동안 잘만 다져주면 기대해볼만하듯!


고만고만한 것들끼리 모여서 동네축구 해봐야...


ㅋㅋㅋㅋㅋㅋ 웃긴다~~ 걍 잠시 조용히들 있지~~~ 못하는놈들끼리 붙어서 뭐할려고~~~ 욕 몰아주기 하냐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둘주에 하나 지는팀은 진짜진짜 젓됀다~~ㅋㅋㅋㅋㅋ


그나물과 그밥이 한판 하시겠다??????????


이런거 왜하냐. 한국 일본은 땔래야 땔수 없는건가 ㅋㅋㅋ


단두대 매치는 개뿔 작년 이맘때 일본 해외파하나도 없이 3군으로만 잠실와서 홈에서 한국 굴욕시키고 가도 홍명보는 아직까지 잘만 살아있더라


아무생각이없나 지금 일본이랑 축구할떼이가 역사고치기 험집네기 하고있는데 반일감정해소 창고로 이용하는 축구아니가 같이 동조하고싶나?